예스24,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개최

2024-02-26

-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이색 페스티벌… 올해 테마는 무운 작가 에세이 <마음 방울 채집>

- 4월 27일, 28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진행

- 멜로망스, 로이킴, 박원, 적재 등 1차 라인업 공개… 예매 오픈 직후 예매 순위 1위 기록





[사진] 예스24 '2024 러브썸 페스티벌' 포스터



[2024-02-23]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한국체육산업개발과 함께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을 오는 4월 27일, 28일 양일간 개최한다.


2024년 6회째를 맞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올해 일러스트레이터 무운 작가의 에세이 <마음 방울 채집>을 테마로 진행된다. <마음 방울 채집>은 일상 속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100가지 행복의 순간을 몽글몽글한 글과 그림으로 담아낸 책으로, 봄 기운을 담은 러브썸 페스티벌과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한층 따스한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무대가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KSPO DOME(체조경기장) 2곳으로 확대되었으며, 더욱 많은 아티스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1차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4월 27일, 88잔디마당에서 믿고 듣는 'K-고막남친' 감성 듀오 멜로망스, '싱어송라이돌' 수식어를 보유한 정세운, 감각적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을, KSPO DOME에서는 그룹 '인피니트' 멤버 겸 솔로가수로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우현, 독보적인 그루브와 소울풀한 음색의 샘김, 천재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적재를 만나볼 수 있다.


28일에는 88잔디마당에서 독보적인 음색의 감성 뮤지션 로이킴, 솔직담백한 표현으로 마음을 울리는 싱어송라이터 박원, 섬세한 감정과 목소리로 주목받은 최인경이, KSPO DOME에서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가수 유채훈,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운드 메신저' 이승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예스24에서는 2024 러브썸 페스티벌이 티켓 예매 오픈 직후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추가 아티스트 라인업 및 타임 테이블, 이벤트 등 관련 소식은 러브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관계자는 "올해 러브썸 페스티벌은 따뜻한 감성 에세이 <마음 방울 채집>을 테마로, 대중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봄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작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스테이지를 2곳으로 확대하고 더욱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가 주최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2019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처음 개최되었으며, 봄의 감성에 어울리는 꽃과 책, 음악을 통해 많은 관객들에게 설렘과 감동을 선사해 왔다. 지난해에는 엔데믹과 함께 예스24의 창립 24주년을 맞아 밀리언셀러 <불편한 편의점>을 테마로 멜로망스, 이적, 정승환, 로이킴, 비투비(BTOB), 다나카 등 아티스트들이 열기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관련 링크]

예스24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티켓 예매 페이지 (https://buly.kr/2fazkbY)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