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싱어송라이터 하현상 낭독 오디오북 증정 이벤트 단독 진행

2022-12-21

- 하현상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 발매 기념





[사진] 하현상 신보 '겨울이 오면'



(22-12-2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신보 발매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하현상 낭독 오디오북 증정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이 발매된 가운데, 예스24는 하현상이 직접 낭독한 오스카 와일드의 동화 <행복한 왕자>(열린책들) 오디오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25일까지 예스24에서만 단독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상 eBook 도서를 1권 이상 구매 시 하현상 낭독의 <행복한 왕자> 오디오북을 증정한다. 대상 도서는 <오스카 와일드, 아홉 가지 이야기>, 하현상의 추천 도서 <그곳이 멀지 않다> 등 겨울을 테마로 한 eBook 총 30종이다.


예스24 eBook 문학/오디오북 담당 김혜연 PD는 "하현상의 새로운 싱글 발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동화인 <행복한 왕자> 오디오북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현상의 포근한 목소리를 담은 오디오북이 팬 분들을 비롯해 예스24 고객들의 연말연시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현상의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은 지난 5월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로 겨울을 나는 모든 이들에게 다정한 위로를 전하는 시즌송이다.

관련기사